관계자는 "e북으로 발간된 마케터의 시선 7권은 지난 2022년부터 꾸준히 발간되는 책으로 경제, 시사, 산업, 커머스, IT, 빅테크 관련 주제를 분석하고 마케터의 시각에서 인사이트를 전하는 내용으로 구성된다. 이 대표는 평소 브런치를 비롯하여 여러 마케팅 전문 커뮤니티에 트렌드, 전략, 마케팅 기법과 관련된 글을 기고하고 있으며, 20개의 주제를 엮어서 한 권을 책으로 엮고 있다. 이러한 엮음 책으로 정기적으로 출간활동을 해 나가며 <마케터의 시선> 7편이 출간됐다."고 전했다.
그러면서 "<마케터의 시선> 7권은 다양한 플랫폼 기업들에 대한 이야기가 주류를 이루고 있는데, 예를 들어 토스, 밀리의 서재, 펫커머스 플랫폼, 소개팅 어플, 쿠팡과 카카오에 대한 주제를 통해 각 기업의 전략이 어떻게 바뀌었으며 현재 주력 전략은 성과를 내고 있는지 등을 분석한다. 그 외에도 사회적 이슈가 되는 다양한 주제도 다루고 있다."라고 설명했다.
이어 "이 책의 저자 이은영 대표는 퍼포먼스 마케팅, CRM 마케팅을 비롯한 데이터마케팅 분야의 전문가로 <데이터로 말한다, 퍼포먼스 마케팅>, <MCN 백만공유 콘텐츠의 비밀>을 출간한 바 있다. 또한 스타트업 대표로서 8년 가까이 회사를 운영하면서 겪은 각종 실무 경험과 인사이트를 담아 <스타트업 서바이벌>을 2024년 3월에 출간했다. 참고로 <스타트업 서바이벌>은 이규원 이사와 공동으로 출간한 저서로 출간 이후 8주 연속 예스24 경영부문 TOP 100위내에 랭크되어 있다."고 덧붙였다.
[출처:시선뉴스] [신간] 아샤그룹 이은영 대표, '마케터의 시선' 7권 출간
원문보기: http://www.sisunnews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209975
#리브랜드연구소 #리브랜드 #마케터의시선 #LEEBRAND #이은영대표
관계자는 "e북으로 발간된 마케터의 시선 7권은 지난 2022년부터 꾸준히 발간되는 책으로 경제, 시사, 산업, 커머스, IT, 빅테크 관련 주제를 분석하고 마케터의 시각에서 인사이트를 전하는 내용으로 구성된다. 이 대표는 평소 브런치를 비롯하여 여러 마케팅 전문 커뮤니티에 트렌드, 전략, 마케팅 기법과 관련된 글을 기고하고 있으며, 20개의 주제를 엮어서 한 권을 책으로 엮고 있다. 이러한 엮음 책으로 정기적으로 출간활동을 해 나가며 <마케터의 시선> 7편이 출간됐다."고 전했다.
그러면서 "<마케터의 시선> 7권은 다양한 플랫폼 기업들에 대한 이야기가 주류를 이루고 있는데, 예를 들어 토스, 밀리의 서재, 펫커머스 플랫폼, 소개팅 어플, 쿠팡과 카카오에 대한 주제를 통해 각 기업의 전략이 어떻게 바뀌었으며 현재 주력 전략은 성과를 내고 있는지 등을 분석한다. 그 외에도 사회적 이슈가 되는 다양한 주제도 다루고 있다."라고 설명했다.
이어 "이 책의 저자 이은영 대표는 퍼포먼스 마케팅, CRM 마케팅을 비롯한 데이터마케팅 분야의 전문가로 <데이터로 말한다, 퍼포먼스 마케팅>, <MCN 백만공유 콘텐츠의 비밀>을 출간한 바 있다. 또한 스타트업 대표로서 8년 가까이 회사를 운영하면서 겪은 각종 실무 경험과 인사이트를 담아 <스타트업 서바이벌>을 2024년 3월에 출간했다. 참고로 <스타트업 서바이벌>은 이규원 이사와 공동으로 출간한 저서로 출간 이후 8주 연속 예스24 경영부문 TOP 100위내에 랭크되어 있다."고 덧붙였다.
[출처:시선뉴스] [신간] 아샤그룹 이은영 대표, '마케터의 시선' 7권 출간
원문보기: http://www.sisunnews.co.kr/news/articleView.html?idxno=209975
#리브랜드연구소 #리브랜드 #마케터의시선 #LEEBRAND #이은영대표